도망부끄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6화 예고

취미는 음악관람 2016. 11. 9. 14:09




이 부부, 이제 정말 너무 잘 어울려보인다 ♡

5화 정리 포스팅 전에 예고 분석을 하는 이유는, 6화가 너무 보고 싶어서이다. 

5화를 보고 나면 그럴 수 밖에 없다. 특히 엔딩 장면!!! (예고에도 나온다.)


6화 예고영상 







다음 미션은 신혼여행!?

히라마사: 여성과 한 방에서 잠을 자본 경험.... 따윈 없다


유리짱의 착한 미션 인정합니다.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관문은

더블베드 & 혼욕!?


이렇게 당황스러운 와중에







미쿠리: 같이 목욕 할까요?

히라마사: #$@%$%$#%$%#@


미쿠리의 타이밍 이상한 농담 (농담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남친과의 조우!?


이건 무슨 상황인지 전혀 가늠이 안된다.







해프닝으로 급 접근!?


'접근'이라는 단어를 좀 더 의역하고 싶었는데 그냥 직역







착한 해프닝 착한 접근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미쿠리: 괜찮은 걸까? 히라마사씨의 마음 속에 들어갈 수 있는 걸까?


이 부분은 정말 의역. 정확하지 않다.








그리고 두 사람이 드디어...!?


드디어...?????????????????????????







문제의(?) 5화 엔딩







무슨 상황인지 진짜 진짜 진짜 궁금하다.

어쨌든 한 침대에!!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11 15 화요일 10시


미쿠리 & 히라마사: 쓰다~


동시에 커피 마시고 쓰다고 하는 두 사람 ^ㅡ^

각키의 복장으로 보아 아빠와 딸의 7일간 패러디!?

변함없는 각키 ㅠㅠ 찡그리는 표정까지 정말 러블리하다.


다음주 화요일은 언제 오는 걸까.

하염없이, 애타게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