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모든 것이 F가 된다 7화

취미는 음악관람 2014. 12. 5. 11:32

 

 

 

주인공들이 한 사건 현장에 모이기 위해 그 배경도 열심히 보여주는 드라마인 것 같다.

 

 

 

 

 

 

이 신 정말 귀여웠다.

ㅋㅋㅋ

 

 

 

 

 

 

니시노소노의 강력한 라이벌 등장

 

 

 

 

 

 

살인사건이 일어났지만 7화 초반부의 분위기는 어느 때보다 밝았다.

 

 

 

 

 

 

우스다 아사미는 최고의 이혼에 이어서

아야노 고의 여자들을 힘들게 한다.

 

 

 

 

 

 

질투 폭발하는 니시노소노

ㅋㅋㅋ 영문을 모르는 사이카와 ㅋㅋㅋ

 

 

 

 

 

 

그러나 7화 후반부의 분위기는 '역대급'이었다.

 

 

 

 

 

 

여태까지 에피소드 중에 가장 무서웠던 것 같다.

역시 강력한 캐릭터 한 명이 드라마 전체를 좌우한다.

 

또한 소재도 마음에 들었다.

 

"기구한 모형" 다음 편이 굉장히 궁금하다.

 

 

 

 

 

 

"그녀 대신 저로는 안됩니까?"

"그녀를 죽이면 나는 당신을 죽이겠습니다."

 

사이카와 매력이 폭발할 듯.

(괜히 더 잘생겨진 거 같은 느낌마저 든다.)

 

다음 편은 무조건 봐야한다.

 

 

 

 

+

얼핏 예고에서 듣기로는 우스다 아사미가 맡은 역은 사이카와의 사촌인 것 같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