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韓드

위풍당당 그녀 (2003) ♥ 강동원

취미는 음악관람 2014. 7. 16. 06:29

 

 

 

<군도> 개봉을 기념해 강동원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그의 데뷔작이자 내가 그에게 반하게 된 작품 <위풍당당 그녀>.

 

위풍당당 그녀에서 처음 봤을 때부터 강동원은 참으로 평범하지 않았다.

얼굴은 너무 작았고, 키는 너무 컸다. 스타가 될 것이라고 상상은 했었지만

이렇게 톱스타가 될 줄이야. 이렇게 오랫동안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 될 줄이야.

 

민지훈 캐릭터가 좋았고 강동원이 너무 좋았다.

그래서 어린 마음에 남자 주연이었던 신성우가 참 싫었다. (ㅋㅋㅋ)

 

강동원은 의외로(?) 밝고 코믹한 연기를 잘 하는 것 같다.

자주 자주 그런 연기를 보여줬으면 좋겠다. 러브라인도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