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518 SMAPXSMAP ♥ 아야노 고 먹방 움짤 (비스트로 스맙)

취미는 음악관람 2015. 5. 21. 19:53




맛 음미

(이세야 유스케 시선강탈ㅋㅋㅋ)









딱 요리사를 쳐다봐주는 센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맛있어서 짜증?ㅋㅋㅋㅋㅋㅋ









"우와. 맛있겠다."

표정이 리얼









"이건.

맛있네요..."

ㅋㅋㅋㅋ 너무 맛있는 나머지 반쯤 일어났다 앉기ㅋㅋㅋ









고개 꺾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네요."

저 진실된 눈빛. 글썽글썽.

ㅋㅋㅋ




아마 백주부님은 이런 리액션을 원할 것이다.

ㅋㅋㅋㅋ









갑자기 하늘을 나는 홍보실에서 먹방 찍던 아야노가 생각나서 오랜만에 가져온 움짤

좋아하는 여자가 눈물을 흘리든 말든 열심히 우걱우걱  흐뭇미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