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608 SMAPXSMAP ♥ 아야세 하루카 & 나가사와 마사미 & 카호 & 히로세 스즈 (비스트로 스맙)

취미는 음악관람 2015. 6. 9. 13:15




150608 BISTRO SMAP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 팀

카호 & 아야세 하루카 & 히로세 스즈 & 나가사와 마사미

(위 사진에서 왼쪽부터 차례대로)







비스트로 스맙 in 꽃밭!!!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기에 가능한 캐스팅.

이렇게 예쁜 네 자매를 만들다니. 

이들의 얼굴을 볼 때마다 이 영화가 궁금하고 보고싶어진다.







네 자매의 첫 후지TV 드라마 출연 모습과 SMAP과의 공연 모습들

역시 카호와 마사미의 어린 시절은 레전드.







카호 의상이 참 이뻤다.







일종의 텔레파시 게임 ㅋ

SMAP 의 첫 정답은 약간 소름 !!

ㅋㅋㅋ


그리고 어느 코너 or 토크에서나 

아야세 하루카의 엉뚱함은

...여전했다...







흙같은 저것이 코코아 쿠키라니 +_+







먹는 모습들도 참 예쁘다.

여기서도 아야세의 '천연' 모습들이 활약.

(흙 맛을 아는 여자)







이렇게 끝날 줄 알았으나.







대본 숙지 미숙 인지 연기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네 자매가 '바닷마을 다이어리'의 배경인 

카마쿠라의 요리들을 만들어 주는 짤막한 코너가 마련되었다.







시라스 토스트와 매실주 젤리







카토리의 개그에 빵~터진 아야세 모습으로 마무리.



'바닷마을 다이어리'. 이 영화 정말 정말 정말 보고싶다.

언제 개봉하려나 ㅠㅠㅠㅠ

더불어 카마쿠라에도 가보고 싶다.

ㅠㅠㅠ





+





귓속말 하고 들켜서 웃음 짓는 두 사람이 너무 예뻐서 움짤로.






+




역시 키무라는 짧은 머리 +_+







메간 트레이너 무대가 정말 예뻤다.








마지막은 끼가 넘치는 기무라 움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