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518 SMAPXSMAP ♥ 아야노 고 & 이세야 유스케 & 야마다 유 (비스트로 스맙)

취미는 음악관람 2015. 5. 21. 14:18




오늘의 비스트로 스맙 게스트

'신주쿠 스완'의 아야노 고 & 이세야 유스케 & 야마다 유







주문 요리는 세 사람 모두 좋아하는 '소바'요리







슬슬 웃기기 시작하는 아야노







몸매 감탄...







막간 토크는 나카이가 하드 캐리 ㅋㅋㅋ







'진짜'를 찾는 코너에서

진가를 발휘하기 시작한 아야노 고의 예능감

ㅋㅋㅋ

이세야 유스케에게 배신당한 표정과

야마다 유 & 오구리의 집 내부 폭로(?)가 압권 ㅋㅋㅋㅋㅋㅋ







급 영업의 신 모드로 돌입해서

연기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말 잘 지어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점을 찍는 아야노 고의 먹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영상으로 봐야한다.







그의 표현력을 캡쳐로 담아낼 수 없는 게 안타까울 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야노 고가 나왔길래 기대했는데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아야노

ㅋㅋㅋㅋㅋ

거의 "예능천재"급이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