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503 섹션TV 연예통신 ♥ 지수 (고복동) 움짤

취미는 음악관람 2015. 5. 4. 09:58




복동이 등장!!!!!!!!!!!!!!!!!!!!!!!!!!!!








정말 자연스러운 김희선과 대비되는 지수

귀...엽..다..ㅋㅋㅋㅋ








가장 귀엽다고 생각한 부분

어쩔 줄을 몰라하는 저 손!!!

ㅋㅋ








방울이에게 못다한 고백

ㅋㅋㅋ








김희선 보고 '언뜻 보면' 20대 같다고 했던 것을 변명중. 식은 땀ㅋㅋㅋ








용기내어 브이








'앵그리맘 끝까지...'








좋은 건 한번 더...

방울씨.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