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521 톤네루즈 쿠와즈기라이 ♥ 아리무라 카스미 & 히라야마 히로유키

취미는 음악관람 2015. 5. 22. 18:18




히라야마 히로유키. 항상 훈훈하게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예능에 나온 건 거의 처음 봤다.








역시 사랑스러운 카스미!!!

스펙 때의 비주얼은 못 봐서 아쉽지만...







두 사람 모두 방긋방긋 표정이 좋아서

나까지 유쾌해지는 느낌이었다.







자꾸 두 사람을 이어주려는 분위기

ㅋㅋㅋ







눈빛이 참 좋다.

사랑스러우면서도 새침해 보이는.







글씨 감상 타임







무승부

ㅋㅋㅋ







재대결ㅋㅋ

카스미 승!!!







표정

ㅋㅋㅋ 정말 싫은가 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웃겼던 부분.

정말 너무 어이가 없는 개인기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총평. 소소하게 재밌었고

게스트들이 계속 즐거운 표정을 보여주었던

유쾌한 쿠와즈기라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