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SP) 오리엔트 특급 살인사건

취미는 음악관람 2015. 1. 16. 17:30

 

 

 

원작 내용을 전혀 몰랐기에 정말 재밌기 볼 수 있었다.

1부에 사건의 진상이 거의 밝혀지기 때문에 2부가 조금 답답하긴 했다.

 

준비가 철저히 된 드라마라고 느낀 것이

편당 2시간이 훌쩍 넘는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한번도 편집에서 끊김이 있다는 걸 느껴보지 못했다.

 

워낙 유명한 원작이라 그런지 내용도 좋고 재밌으며

무엇보다 화려한 배우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그치만 길어도 너무 길다.

1-2부 합쳐서 1시간만 줄였어도 참 좋았을 것 같다.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지만 복습은 불가능 할 것 같다.

 

가장 좋은 역할은 타마키 히로시같고 (ㅎㅎㅎㅎ)

가장 인상 깊었던 배우는 후지 스미코였다.

 

무엇보다 일본은 이렇게 화려한 스페셜 드라마가 가능한 것이 정말 부럽다.

 

 

 

 

+

 

 

 

이케마츠 소스케.

분량이 많진 않지만 씬마다 임팩트 강하다.

특히 위 씬에서는 +_+

(당신은... 신인가?)

 

부쩍 요즘 주목받고 있는 배우 같은데,

앞으로가 정말로 기대된다. ♡

 

 

 

 

 

++

노무라 만사이의 발성은... 왜때문에 그랬을까?

왠지 디렉팅을 그렇게 한 거 같은데...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적응 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