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콰르텟 5화

취미는 음악관람 2017. 2. 17. 09:32




5화는 스토리가 많이 실망스러웠다.

4화를 너무 재밌게 봐서 더욱 그렇게 느껴진 걸까?

문제 있는 레스토랑과 비슷한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더 재미가 없었다.


특히나 아리스 캐릭터는 심하게 짜증을 유발했다.

미스테리했던 부분도 6화에서 완전히 식어버릴 것도 같다. (ㅠㅠㅠ)


이번 화에서 건진 건 정말 인형같은 히카리의 변신 모습(?)과

4화 이후 급 상냥하고 차분해진 것 같은 이에모리의 모습이었다.


마츠 다카코는 차분하게 연기 중심을 잘 잡는 듯 하다.






+




나는 오늘도 포기하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