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Woman (우먼) 속 타카하시 잇세이 캡처

취미는 음악관람 2017. 2. 14. 11:11




W의 비극을 통해 알게 됐었던 잇세이.

우먼에서 보고 정말 반가워 했었는데 분량이......

그래도 생각보다 갈수록 많이 나와줘서 너무 좋았다.


우먼에서는 잇세이의 상냥한 연기 그 끝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우먼은 여러 번 보기에는 멘탈이 버티기 힘들 수 있는 드라마이기에

다른 작품에서 이런 역할로 다시 만나 보고 싶다. 주인공으로.



















그리고...

난 그 때도 지금도








히카리와의 러브라인을 밀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