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부끄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니게하지) 7화 미쿠리의 마음속 베스트텐 大공개

취미는 음악관람 2016. 11. 30. 16:09




역대급(?) 패러디

미쿠리의 마음속 베스트텐!!!







그녀가 감동한 이유는

더 베스트텐의 배경 등장은!?






바로,








히라마사의 용기가 빛을 발한 장면!

미쿠리의 눈이 하트로 뿅뿅!!!






이리하여 1위는 히라마사의 "오늘은 편히 먼저 주무세요" 가 차지했다.








다른 순위도 확인!!!

(니게하지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 이번 달 마음속 베스트텐 -



1위. 오늘은 편히 먼저 주무세요

- 츠자키 히라마사 (7화)


2위. 당신이 만드는 요리가 좋다

- 츠자지 하라마사 (6화)


3위. 우리들의 죄악감은 우리들이 짊어져요

- 츠자키 히라마사 (5화)


4위. 해볼까요, 연인

- 츠자키 히라마사 (5화)


5위. 도망치는 건 부끄럽다. 하지만 도움이 된다

- 츠자키 히라마사 (2화)


6위. 바닥은 차가워요

- 츠자키 히라마사 (6화)


7위. 바닐라

- 츠자키 히라마사 (1화)


8위. 위를 보고 일해요

- 츠자키 히라마사 (4화)


9위. 가사일 부탁드리길 잘했어요

- 츠자키 히라마사 (1화)


10위. 사소한 거지만

- 츠자키 히라마사 (3화)





히라마사 지분ㅋㅋㅋㅋ에 먼저 놀랐고, 가장 놀랐던 것은 "바닐라"가 순위에 있다는 것이다.

그 장면에서 히라마사가 굉장히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미쿠리도 같은 생각이었다.

5, 6, 7위가 개인적으로 설레고 또 설레었다. ♥

1화 대사부터 순위에 있는 것을 보면 역시 미쿠리는 처음부터 히라마사에 끌렸던 것 같다.


제작진들이 정말 잘 뽑은 것 같다.

애초에 베스트텐을 패러디할 생각을 했다는 것에 감탄 또 감탄!


(순위별로 장면을 정리해보고 싶었는데 힘들어서 일단 포기. 다음에 하나씩 추가할 수도.)





- 지난 달 마음속 베스트텐 -



1위. 없음


2위. 없음


3위. 없음


4위. 우리들의 죄악감은 우리들이 짊어 나가요

- 츠자키 히라마사


5위. 도망치는 건 부끄럽다. 하지만 도움이 된다

- 츠자키 히라마사


6위. 나는 언제나 미쿠리 편이니까

- 츠치야 유리


7위. 좋아해요~다른 사람 의견은 어쩌든지 간에~

- 카자미 료타


8위. 가사일 부탁드리길 잘했어요

- 츠자키 히라마사


9위. 둘이서 결정한 거라면 그걸로 된 거야

- 츠치야 유리 (2화)


10위. 위를 보고 일해요

- 츠자키 히라마사 (4화)





나도 좋다. 유리짱의 말들.

언제나 나의 편이 되어주면서도 내 뜻도 존중해주는.

유리짱 최고!!



그러한 유리짱도 히라마사에게 베스트텐 자리를 모두 빼앗겼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