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60404 제25회 감밧따대상 ♥ 프래자일 NG

취미는 음악관람 2016. 4. 7. 01:47




평소보다 재미가 덜했던 감밧따대상.

아무튼 노무라 슈헤이가 다 한 거 같다.







노무라 슈헤이가 NG 내면 꼭 한 마디 거드는 나가세.







에미는 뭘 해도 귀엽구나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무소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나가세의 "하.하.하.하."가 압권







"뭐 하는 거야?"


혼날만한 노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무소바 NG가 나온 뒤로 

이미 MVP는 노무라로 정해져 있었다.






이렇게 프래자일 촬영 현장을 보고 나니

프래자일 후속편이 더 간절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