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60404 제25회 감밧따대상 ♥ 이츠코이 NG, 그리고

취미는 음악관람 2016. 4. 7. 01:59




이렇게 촬영 현장을 보고 나면

그 드라마가 다시 보고싶어진다.







두 사람 다 웃는 게 너무 사랑스럽다.

오토-렌 보다는 이 쪽이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모리카와 아오이의 침묵에 사카구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NG낸 걸 놀리는 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친해보인다.







서로의 말도 안되는 애드리브에 웃음 터진 두 사람

역시 이렇게 저렇게 이어졌어야 했다.




그리고,

그 외 움짤!







나의 위험한 아내.

무조건 본다. 무조건!!!

잇세이ㅠㅠㅠㅠ







토 오 리

(다시 봐도 드라마 사이렌의 화면 색감은 

정말 날 것 그대로이다. 장벽이 컸다.)









아무튼 노무라 슈헤이가 다 한 감밧따 대상

26회는 조금 더재미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