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오키테가미 쿄코의 비망록 6화

취미는 음악관람 2015. 11. 15. 09:23




"기억의 죽음"







'하지만 우리들은,

소녀는,

그렇게 될 수 없다'







이제 야쿠스케 주변에서 자연스레 등장하는 쿄코







얼굴 막 쓰는 오카다 마사키

이제는 해고 당하는 이유가 추측이 안된다.







또 한번 불운이 찾아온 야쿠스케를 위해 쿄코가 나선다.







이번 오프닝은 정말 놀라웠다.

야쿠스게가 아닌, 쿄코가 야쿠스케를 바라본 것!?

그리고 안 본 척 시선 피하기!!







푸딩 먹는 모습이 귀여운 각키







여고생에게 둘러 싸여도 귀여운 각키







세라복 입어서 더 귀여운 각키







뚱한 표정하니 더더더 귀여운 각키







"여기를 골라서 다행이에요.

구할 수 있었으니까요."



대사건!! 쿄코가 야쿠스케에게 뿅.

사실 객관적으로 봤을 때 야쿠스케는 너무나도 바르고, 멋진 사람이긴 하다.







역시나 오늘도 빠르게 사건해결!







"이런 책, 좋아하죠?"



오늘 사건은 정말 마음에 들었다.

비단 '소녀'만이 아니라 나 또한 이런 마음을 잘 알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런 소녀의, 사람의 마음을 함부로 대하지 않으려는 쿄코가 너무 좋았다.







그리고...







'하지만 지금은

소녀에게 전하고 싶다.


살아간다는 건

부끄러운 일이라고.'



소녀에게 차분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야쿠스케는 정말 멋있었다. 내가 더 반했다.







"오늘은 약간이지만

구원받은 느낌이 들었어요."







이 소녀도 진정으로 구원받았기를.







"그 사람...

멋진 사람이었구나."



이것이 바로 야쿠스케 말한 두 사람의 관계 변화인 것인가.







다음주!! 이건 무슨 일!?







동거 커플!?




언제나처럼

다음주도 기대된다.




그러나 저러나

니시노 카나의 'No.1' 음원은 국내에 언제 뜨려나.

(일본 발매는 11/18. 베스트 앨범에 수록되는 곡이라고 한다.)






'Drama♥ > 日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키테가미 쿄코의 비망록 7화  (0) 2015.11.23
위장부부 7화  (0) 2015.11.19
위장부부 6화  (0) 2015.11.12
오키테가미 쿄코의 비망록 5화  (0) 2015.11.08
위장부부 5화  (0) 2015.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