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129 톤네루즈 쿠와즈기라이 ♥ 마츠자카 토리 & 키무라 후미노

취미는 음악관람 2015. 2. 2. 14:36

 

 

150129 톤네루즈 쿠와즈기라이

키무라 후미노 vs 마츠자카 토리

 

 

 

 

 

 

역시 토리는 키가 참 크다.

 

 

 

 

 

 

다시 보면 티가 난다

ㅋㅋㅋ

 

 

 

 

 

 

넷카페 좋아하는 토리

 

 

 

 

 

 

'사카모토 입니다만?'을 추천한다는 게

'사카모토 인데요'라고 잘못말한 토리

그러나 아무도 눈치채지 못함 ㅋㅋㅋㅋ

 

 

 

 

 

 

이 때... 나도 속을 뻔

ㅋㅋㅋㅋ

 

 

 

 

 

 

"4K 대응"

4K고화질 시대에서도 살아남을 얼굴이라는 뜻인듯

(키무라 후미노는 '우메짱선생'에서 정말 예뻤다 !!)

 

 

 

 

 

 

토리는 글씨 작다고 한마디 들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실식'시간

게스트들의 표정이 정말 재밌다.

 

 

 

 

 

 

토리에게 당함

ㅋㅋㅋ

 

 

 

 

 

 

토리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포가 반응해버리네요."

ㅋㅋㅋ

 

(톤소쿠-돼지족발은... 나도 그렇게 생긴 건 먹기 힘들 것 같다.)

 

 

 

 

 

 

벌칙게임시간!

 

 

 

 

 

 

생각보다 잘해서 놀랐다.

ㅋㅋㅋ

 

 

 

 

 

 

끝까지 분해하는 토리

 

 

 

 

새로운 배우들의 등장(?)으로

토리에게 애정이 많이 식어버렸다.

 

그래도 여전히 핸섬하다.

좋은 작품을 만나야 할 텐데...

 

 

 

 

+

그래도 근래에 본 쿠와즈기라이 중에서는

히가시데 & 혼다 츠바사 편이 최고로 재밌었다.

생각날 때마다 보게 되므로 또 봐야겠다.

ㅋㅋㅋ

 

 

 

 

++

 

 

 

중간 c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타랑 켄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역시 예쁜 하루

 

 

 

 

++++

하얀색 테두리를 한다는 게 실수로 분홍색으로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