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105 SMAPXSMAP ♥ 안 (비스트로 스맙)

취미는 음악관람 2015. 1. 8. 10:10

 

 

 

150105 비스트로 스맙의 게스트는 안!

우연히 히가시데와 스마스마 출연 방송날짜가 같았다.

후지테레비가 노린 걸까ㅋㅋ

 

 

 

 

 

 

안의 주문 요리는

'설에 먹고 싶은 프랑스 요리'

 

 

 

 

 

 

나카이에게 맞선을 추천하는 안

ㅋㅋㅋ

나카이 표정 ㅋㅋㅋ

 

 

 

 

 

 

안의 이상적인 데이트는?

'전차에 타서 모르는 역에 내려보는 것'

 

이상적인 데이트 얘기를 하면서 참 행복해 보였던 안

 

 

 

 

 

 

안은 어릴 때 야구부 소녀였다고 한다.

 

 

 

 

 

 

이 컷에서 새삼 안의 비율에 놀랐다.

 

 

 

 

 

 

야구 얘기가 나오니 사전이 되어버린 나카이를 보고

'야구도감' 이라고 표현한 기무라 ㅋㅋㅋ

 

 

 

 

 

 

안&SMAP

신춘 새해 첫 붓글쓰기 대회

(신춘휘호)

 

 

 

 

 

 

2014년의 자신을 한 문자로 나타내기

 

 

 

 

 

 

그래... 안에게는 풍족한 한 해였을 거다... 일과 사랑!!!

카토리의 '먹을 식'은 정말 웃겼다. ㅋㅋㅋ

 

 

 

 

 

 

올해의 목표 쓰기

 

 

 

 

 

 

기무라는 역시 기무라 다운 '도전'

안은 '웃으면 복이 와요'

카토리는 완전할 완자를 써서 '완식'을 완성

이나가키의 '벗겠습니다'

ㅋㅋㅋ

 

 

 

 

 

 

올해 가지고 싶은 것

 

 

 

 

 

 

기무라는 정말 계속 진지했다.

'힘'을 가지고 싶다고 했다.

집중력이라든가 표현력이라든가.

 

 

 

 

 

 

맛있는 음식들과 양띠해를 맞아 양으로 변신한 카토리의 모습

 

 

 

 

 

 

기무라-이나가키 팀 승리!

 

 

 

 

 

안의 게츠쿠 드라마 기대하겠다.

♥ (히가시데 작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