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316 제23회 감밧따대상 ♥ 스튜디오편 (안, 나카타니 미키, 오오시마 유코, 타마키 히로시, 히가시데 마사히로 등)

취미는 음악관람 2015. 3. 20. 16:32

 

 

 

1 5 0 3 1 6 

23 감밧따대상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인지 어느 때보다도 재밌었던 감밧따대상!

스튜디오 분위기는 묘하게 어색했지만...

 

 

 

 

 

 

 

 

고스트 라이터

(나카타니 미키, 미즈카와 아사미)

 

 

 

참으로 밝은 아사미

나카타니 미키 배우포스♡

 

 

 

 

 

 

 

문제 있는 레스토랑

(히가시데 마사히로, 마키 요코)

 

 

 

히가시데의 리액션이란 ㅋㅋㅋ 하루 종일 웃고 있다. 안이 부러울 뿐.

특히 안의 NG영상 볼 때 눈에서 하트가...

 

 

 

 

 

 

 

문제 있는 레스토랑 & 유감스러운 남편

 

 

 

여기가 바로 꽃밭

 

 

 

 

 

 

 

유감스러운 남편

(쿠라시나 카나, 타마키 히로시)

 

 

 

이 커플은 정말 비주얼이 역대 최강이다.

타마키 히로시 눈웃음 ㅜㅜㅜ

정말 살이 쪄서 다행이다.

 

 

 

 

 

 

 

쩐의 전쟁

(오오시마 유코, 타마모리 유타)

 

 

 

 

 

 

 

 

데이트

(안, 하세가와 히로키)

 

 

 

두 사람은 드라마 때와 예능 나올 때가 참 다르다.

두 사람 모두 선-한 느낌. MVP도 되었다.

 

 

 

 

 

 

 

그러나

내가 주목한 건

 

 

 

 

 

리얼부부...ㅠㅠㅠㅠ

나도 모르게 합짤 생성...

 

 

 

 

 

 

 

 

다음 분기 드라마 소개 코너에서 이나모리 이즈미와 사이토 타쿠미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역시 두 사람 다 비주얼이 여전히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