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105 SMAPXSMAP ♥ 히가시데 마사히로 (신춘! 절친 필링 커플 5vs5)

취미는 음악관람 2015. 1. 8. 09:41

 

 

 

150105 SMAPXSMAP

신춘! 절친 필링 커플 5vs5

(사랑의 스튜디오 동성 버전)

코너에 출연한 히가시데 마사히로

 

 

 

 

 

 

역시나 핸섬한!

 

 

 

 

 

 

말을 안할 땐 참 과묵하고 참할 것 같지만 ㅋㅋㅋ

 

 

 

 

 

 

입을 열면 표정도 열린다

 

 

 

 

 

 

특히 잘 웃는 모습이 매력적ㅠㅠㅠ

 

 

 

 

 

 

행복한 투샷 ^ㅡ^

 

 

 

 

 

 

출연진도 좋았고 정~말 재밌었다. 빵뻥 터진다.

 

 

 

 

 

 

몇 장면들... 정말 압권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엔 산마를 쓰러뜨리더니 이제 싱고까지 쓰러뜨리는 히가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재밌는 남자다ㅋㅋ

 

 

 

 

 

 

커플은 이렇게 두 커플이 탄생했다.

 

 

 

 

 

 

 

커플 스티커 사진 찍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큰 웃음 ㅋㅋㅋ 빅 재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