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etc

(5.29) 류현진, ML 데뷔 첫 완봉승 장식

취미는 음악관람 2013. 5. 29. 13:35

 

 

 

류현진이 훌륭한 투구로 ML 데뷔 첫 완봉승을 따냈다. 시즌 6승은 다저스 팀 내 최다 승.

추신수도 2경기 연속 멀티히트를 때려내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feat 몸맞는공).

서브웨이 시리즈에서 시구를 한 리베라는 올시즌 첫 블론. 볼티모어 유망주 거스먼도 7실점으로 부진했다.

디트로이트의 포셀로가 8이닝 11K 무실점에도 노디시전을 기록한 반면,

클리프 리는 8이닝 1실점으로 시즌 6승째를 챙겼다.

한편, 컵스-화이트삭스전은 비로 인해 연기됐다. [이창섭]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worldbaseball&ctg=news&mod=read&office_id=224&article_id=0000002864

 

 

 

완전 자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방으로 본 나도 자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봉승 기념공 기념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