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 -9화

취미는 음악관람 2011. 12. 15. 23:37

 

 

사키와 마코의 부러움 속에서 일이냐 사랑이냐로 고민 중인 후지이

 

 

 

 

 

"왜 이렇게 되어버린 걸까...?"

 

ㅠㅠ 그저 미즈노상이 불쌍해 보임.

 

 

 

 

갈림길에 섰다면?

 

 

 

 

내가 연애할 수 없는 이유

EPISODE 9

 

 

 

 

스승님의 급 아들바보 컨셉ㅋ

 

 

 

 

 

"에미씨, 전 항상 응원할게요."

 

쿨하다 ㅜㅜㅜㅋ

 

 

 

 

흔들리는 것 같은데...?ㅋㅋ

 

 

 

 

너무 예뻤던 씬.

조명도 예뻤고. 아무로도 예뻤고.

노래도 좋았고. 무엇보다 유와 에미의 투샷이 예뻤다.

 

 

 

 

그 한 걸음, 용기를 내서 내딛어 보자.

 

 

 

 

그 선택이 언젠가,

둘도 없는 것이 되리라 믿으며.

 

 

 

 

둘이 쨘~ 이 모습 좋았다.

 

 

 

 

스카웃 제의 거절! 사랑 선택!!!

 

 

 

 

스승님 유부남....?????

낚시겠지....??? 안돼 ㅠㅠㅠ

 

 

 

 

그렇지ㅠㅠ 순순히 미국 보내 줄리가 없지!

민폐 히카리쨩 ㅠㅠㅠㅠㅋㅋ

 

 

 

 

다음주 최종회, 30분 확대!

 

 

 

 

이 야릇한 분위기는?!

 

 

 

 

두 사람의 사랑에 무언가가 일어난다!

긴장과 감동의 클라이막스!

 

 

 

*

애연없도 미타도 다음주 끝나구나.

올해도 다 갔구나!!!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