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과보호의 카호코 8화

취미는 음악관람 2017. 9. 7. 02:10



하지메와 헤어진 후 한 숨도 못 잔 카호코







결혼하겠다는 과한 의지를 다진다.

누가 봐도 걱정될 정도로 과함.







어엿한 어른이 된 카호코







하지메 따윈(?) 잊고 씩씩한 척 했지만

하지메의 어릴 적을 보는 듯한 아이를 보자마자 흔들리는 카호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결혼 화동을 하다 서로 만난다.







알바로 왔다는 하지메의 말에 한심하다는 표정을 제대로 짓는 카호코. (ㅋㅋㅋ)

잠시였지만 단 둘이 있는 것처럼 티격태격 싸우는 게 귀여웠다.







그러나 카호코의 머릿 속에는 언제나 하지메 생각 뿐.







카호코의 말에 따라 어머니의 편지를 읽고 용기를 내 어머니를 만나러 가는 하지메, 그리고 카호코







이 모자, 가슴 시렸다.







그토록 거부하던 주먹밥.

이제는 그 주먹밥 먹게 되는 하지메.







결국 진짜 속마음을 꺼내는 하지메







아기같이 우는 하지메

"안 돼?" 는 정말 킬링 파트였다.







하지메가 카호코를 정말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

이 신에 카호코가 더 어른스러웠던 게 참 좋았다.







이건 맞긴 맞는 말이다.







서로가 서로를 의지한다.

"카호코가 없으면 내가 싫어져."

이 대사에 많은 의미가 담겨있는 것 같다.







조금 급한 전개같았지만, 어쨌든 결혼 허락을 받으려는 두 사람







그래....... 이래야 카호코 엄마지!!!





+

카호코를 보다 보면 '니게하지'가 얼마나 감정선을 잘 이어나갔는지 느낄 수 있다.

남녀 주인공의 캐릭터도 좋고 배우들의 합도 너무 좋아서인지 전개방식이 많이 아쉽다.

하지만 유카와 선생님께 많은 걸 바라지 않겠다. 평범-한 마무리만 부탁드린다. 간절히.





'Drama♥ > 日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보호의 카호코 9화  (0) 2017.09.14
과보호의 카호코 10화 (최종회) 예고  (0) 2017.09.08
과보호의 카호코 7화  (0) 2017.09.06
과보호의 카호코 6화  (0) 2017.09.06
과보호의 카호코 9화 예고  (0) 2017.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