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60418 네프리그 ♥ 타카하시 잇세이

취미는 음악관람 2016. 4. 23. 01:01




네프리그에 '나의 위험한 아내' 팀으로 출연한 잇세이!







방송 초반 아주 훈훈







문제도 그럭저럭 잘 맞히는 듯했었다...







다양한 매력 발산







순박한 웃음







마지막에 미소

ㅠㅠㅠㅠ







지지 않겠어!




라고 당당히 외쳤다.






그러나








모두가 당연히 맞힐 거라고 생각했던 '청춘 아미고'를 틀리고

야마P에게 "야마P, 고멘!" 사과를 하게 되고

(야마P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그의 멘탈은 붕괴되고 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프리그는 내가 워낙 좋아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지만

이번 주는 특집이었던 만큼 더 재밌었던 것 같다.




특히 마지막 '스고P'의 활약이 압권!!! 대박!!!






+

한자 문제는 언제나 재밌다!




+

난 홍보로 채워지는 예능이 은근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