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60606 SMAPXSMAP ♥ 다케우치 유코 (비스트로 스맙)

취미는 음악관람 2016. 6. 9. 00:32




160606 BISTRO SMAP

'니시지마 히데토시 & 다케우치 유코'

(영화 '크리피' 팀)







니시지마와 다케우치가 친해서인지 전체적으로 꽤 재미있었다.

프로필 퀴즈 코너에서 다케우치 유코의 어릴 적 꿈을 맞히는 문제에

카토리 싱고가 '오하나야상' 이라고 답했을 때 은근슬쩍 설렜다.







어느 쪽이 진실을 말하고 있는지 맞히는 이 코너는 이제 질린다. 혹시 PPL 용...?







오늘의 주문은 '교자'







자신의 과거와 마주하고 싶지 않은 유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런치의 여왕" 다운 먹방 +_+ 특히 저 미소!!!

날이 더워질수록 런치의 여왕이 보고싶어진다.







마무리는 정말 귀여운 두 사람의 움짤로 !!!

위는 스트로베리 나이트 에서 크리피까지 어떻게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했는지

억지로 말을 만들어내는 니시지마 말에 크게 웃는 유코 모습, 아래는 함께 놀라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