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닥터 린타로 7화

취미는 음악관람 2015. 5. 28. 06:32




ㅠㅠㅠㅠㅠㅠㅠ꿀잼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에서도 느꼈지만

어린 아이가 부모를 사랑하는 마음을 그리면

그 반대의 경우보다 더 감동이 큰 것 같다.


에피소드 형식이라고 해서 매회 새로운 인물이 나오는 게 아니라

린타로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하나씩 꺼내는 게 참 좋다.

다음 주 이야기는 더욱 더 흥미진진할 듯 !!!


그나저나 유메노는 치료가 가능하긴 한 건지...

아키라는 얼마나 큰 상처를 받았기에 유메노라는 강력한 인격을 만들어 낸 걸까.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진정한 웃음을 짓는 모습을 꼭 보고싶다.




+

후쿠하라ㅜㅜㅜㅜㅜㅜ

이 드라마는 왜이리 짝사랑이 많은지.

유리코는 내가 지킨다!!!

ㅋㅋㅋ




++

린타로랑 이에지랑 요리대결 붙어야 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