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아르제논에게 꽃다발을 7화 쿠보타 마사타카 움짤/캡쳐

취미는 음악관람 2015. 5. 25. 19:39




햇살 케미 ♥









이제 곧 주인공으로 만날 생각을 하니 두근두근 거린다.









멜로가 의외로(?) 잘 어울리는 배우인데

데스노트라서 아쉽긴 하지만.















사실 이 드라마를 전혀 보지 않아서

드라마 내용에 관한 코멘트를 달 수가 없다.

...ㅎ


그나저나 2~4화도 정리를 해야 하는데.

역시 미뤄두는 건 좋지 않다.






+




다음 주 기대되는 씬!


"친구잖아."

"(글썽글썽)"


그런데 왜 쿠보타가 더 아픈 사람 같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