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420 SMAPXSMAP ♥ 야마구치 토모코 & 아베 사다오 & 미즈하라 키코 & 후지키 나오히토 (비스트로 스맙)

취미는 음악관람 2015. 4. 23. 12:08




150420 비스트로 스맙의 주인공은 <마음이 부서지네요> 팀!

야마구치 토코모 & 아베 사다오 & 미즈하라 키코 & 후지키 나오히토







드라마 내용과 연결된 토크를 해서인지 자연스럽게 재밌고 즐거웠다.







고민이 없는 남성 나.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하는 거 압박같은 거 전~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즈하라 키코... 좋아하지 않지만 예능에서 보면 솔직히 귀엽다.







정말 재밌었던 제스쳐 대결.

기무라의 센스에 깜놀.







롱바케 커플에 잠시 설렘







ㅋㅋㅋㅋ웃겼음







오늘의 요리들도 역시나 탐났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판정의 시간

기무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기대해놓고 안보고 있는 드라마라서 보면서 왠지 미안했다.







다음주!

22년만의 재회

니시지마를 좋아하진 않지만,

재밌을 것 같다.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