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316 제23회 감밧따대상 ♥ NG편 (히가시데 마사히로, 아야노 고, 타케이 에미, 타마키 히로시, 쿠라시나 카나 등)

취미는 음악관람 2015. 3. 20. 17:31

 

 

 

 

1 5 0 3 1 6 

23 감밧따대상

 

 

 

 

NG영상이 대부분 본 작품이라서 더욱더 재밌었다.

압권은 히가시데가 안의 영상을 보는 눈빛... 아무튼 먼저 움짤부터!

 

 

 

 

 

 

 

 

유쾌한 남자 히가시데

 

 

 

 

 

NG 내고 어쩔 줄 몰라하는 귀여운 나나코님

 

 

 

 

 

사고친 하나짱 ㅋㅋㅋ 타마키 표정 ㅋㅋㅋ

 

 

 

 

 

멈춰버린 쿠라시나 카나. 이해 안가는 타마키ㅋㅋ

 

 

 

 

 

호흡 제대로 안맞는 비주얼 부부

 

 

 

 

 

눈사람 터치 잘못해서

스탭에게 혼나는 타마키ㅋㅋㅋ

 

 

 

 

 

유타카에게 이렇게 귀여운 면이 ㅠㅠㅠ

(왜 유타카 NG 영상에서 쿠라시나가 등장하지 않았는지...)

 

 

 

 

 

에미의 오른 쪽 볼에...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과자가 톡. 아야노 고의 저 현실 웃음이란

 

 

 

 

 

아야노 고의 머리 퐁... +_+

계속 웃는 에미도 귀엽다.

 

 

 

 

 

 

 

이상 눈에서 꿀 떨어지는 히가시데의 모습

 

 

 

 

 

 

귀여운 나나코님ㅋㅋㅋ

 

 

 

 

 

 

NG만 봐도 유쾌한 문제 있는 레스토랑 >_<

많이 웃기도 하지만 스튜디오에서 유독 잡담도 많이 하는 히가시데

 

 

 

 

 

 

본인 NG 영상은 굉장히 민망해한다.

안과 투샷... -_-b

 

 

 

 

 

 

그저 사랑스러운 유감스러운 남편 NG

쿠라시나 카나도 정말 사랑스럽다.

 

 

 

 

 

 

이 환상의 호흡은 영상으로 봐야 제맛인데.

 

 

 

 

 

 

여전히 아름다운 오오츠카 네네

 

 

 

 

 

 

아무리 봐도 잘생겼음

 

 

 

 

 

 

트렁크 문이 열려버림

 

 

 

 

 

 

멋쩍은 미소 꺅.

 

 

 

 

 

 

잘생겼으면서 귀엽기까지

 

 

 

 

 

 

아야노 고 ㅠㅠㅠ

최고의 이혼같은 작품 한번 더 해줬으면 !!

 

 

 

 

 

 

마지막은 귀여운 에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