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맘

앵그리맘 10회 고복동 (지수) 움짤

취미는 음악관람 2015. 4. 17. 13:42

 

 

 

"(잘 가라) 방울 토마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부숴버린다."

 

 

 

 

 

 

 

"엄마도 버린 앨 누가 제대로 사랑해주겠어요.

부모도 없는 애는,

아무나 갖다 쓰고 버리면 그만인 쓰레기 취급 당한다구요."

 

얼굴도 잘생겼는데 속까지 깊은 복동이

(한공주님 말씀을 빌림

ㅋㅋㅋ)

 

 

 

 

 

 

 

"제 친구입니다, 형님."

 

 

 

 

 

 

 

'형님 올지도 몰라...'

 

 

 

 

 

+

 

 

 

"왜 이제 와?? 걱정했잖아."

(망상. 여친이 데이트에 늦어서 걱정한 남친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