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40210 SMAPXSMAP ♥ 이시하라 사토미 & 미즈카와 아사미 & 미즈하라 키코

취미는 음악관람 2014. 2. 11. 19:44



BISTRO SMAP

발렌타인데이 특집




<실연 쇼콜라티에 팀>

이시하라 사토미 & 미즈카와 아사미 & 미즈하라 키코






오늘 주문은

"초콜릿을 이용한 스위츠"


정말 대박이었다. 날 위한 방송








처음에 세 사람이 어떻게 친해졌는지에 대해서 얘기했다.

일본예능에서는 술에 관한 이야기를 참 많이 하는 듯.









그러다 갑자기 실연 쇼콜라티에는 러브스토리 드라마라서 부끄러운 씬이 많다는 얘기가 시작되면서...







하무하무 키스가 등장

ㅋㅋㅋ







하무하무 키스 얘기가 등장하면서 진짜 웃겼다.

나카이는 여배우 얼굴이 다가오는 순간 굳어버린다고.

ㅋㅋㅋ








곧이어 다른 멤버들과도 하무하무 키스 얘기

역시 하무하무 키스는 기무라 빼고는 다들 못한다고.


그 와중에 키타가와 케이코와 키스신 찍었다고 자랑하는 츠요시









미즈카와 아사미는 털털기로 유명하다던데

역시 하무하무 키스에 대해서도 '서로 먹듯이' 라는 표현을 쓰며 자세히 설명을 하기도 했다.

거침없는 여자 

ㅋㅋㅋ







이후로는 '이런 실연 용서한다 vs 용서못한다' 코너 마련.

이 코너는 항상 재밌는 듯 하다.

질문도 현실적이고 대답들도 꽤 진지.


한번 헤어졌던 연인과는 절대로 다시 사귈 수 없다는 사토미







실연 후 받았던 고가 선물을 절대 버릴 수 없다는 미즈하라 키코 정말 귀여웠다.


'추억을 생각하기 이전에 예쁜 건 예쁜 거고 좋은 건 좋은 거고...'

이게 솔직한 마음이 아닐까.

ㅎㅎㅎ







출연자들도 너무 예쁘고 토크도 재밌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







그리고 시작된 시.식.시.간 !!!!!!!!

엄청 기대했는데 그 결과물은 기대 이상이었다.








기무라X쿠사나기 팀







달걀모양 쇼콜라







입술모양 쵸코







겉도 환상적인데 안도 환상적.








"맛있어요~!"


싱고가 나오기 전에 이미 웃음이 터져버린 출연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쵸코맨ㅋㅋㅋㅋㅋㅋㅋ








이나가키X카토리 팀







딸기와 화이트쵸코 샌드







초콜릿 크레페







크레페 속







초콜릿 푸딩

(이거 진짜 먹어보고 싶다.)







초콜릿 파우더









비주얼이 정말 어마어마







파우더가루를 솔솔

ㅠㅠㅠ










이나가키X카토리 팀 승리!









예쁜 배우들이 나와서 재밌는 토크까지, 정말 즐거웠다








발렌타인데이라고 배우들이 스맙에게 선물하는 시간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