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31202 SMAPXSMAP ♥ 우에토 아야

취미는 음악관람 2013. 12. 3. 17:30

 

 

 

오늘의 비스트로 스맙 게스트는

너무도 사랑스러운 우에토 아야

 

 

 

 

 

상큼상큼 열매 먹은 우에티. 먹는 와중에도 표정이 이토록 사랑스럽다니!!!

우에티의 멘트가 센스 넘치고 리액션들이 밝아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영화 홍보차 비스트로를 방문한 아야

 

 

 

 

요즘 요가에 빠져있다고 한다.

 

 

 

 

항상 말라보였던 아야가 50kg까지 나간 적이 있고 3년간 라면 금지 당했었다는 것은 정말 놀라웠다.

평소에도 항상 몸관리를 하기 때문에 이 날도 특별히'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카레를 주문했다.

 

 

 

 

우에티의 '정~~말 상냥하세요.' 라는 말에 좋아죽는 이나가키 고로.

 

 

 

 

 

 

그녀가 준비한 스맙에게 주는 '조금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 공개시간!

정말 여기서 웃음 요소가 넘쳐났다.

 

 

 

 

첫번째는 눈 마사지기

 

 

 

 

기무라에게 시험해 보게 하는 우에티

실컷 기무라가 사용한 눈 마사지기의 주인공은 나카이

 

 

 

 

'게다가, 기무라 타쿠야씨가 사용한!' 이라는 멘트를 치는 아야

 

 

 

 

거기에 얹어서 '프리미엄이 붙었다~!' 고 한술 더 뜨는 나카이

 

 

 

 

눈 마사지기 + 스팀 나노케어 시험 중이 나카이

 

 

 

 

모두들 신나게 웃었다.

 

 

 

 

쿠사나기에게 주는 척 하면서 '고로씨 거예요.'

 

 

 

 

ㅋㅋㅋ 또 활짝 웃는 우에티

 

 

 

 

그 다음 선물은 쿠사나기에게 준다.

 

 

 

 

다음 선물은 바카라X원피스 !!!

 

 

 

 

'원피스하면 카토리지~!' 하면서 기무라를 놀리는 카토리와 나카이가 너무 웃겼다. (결국 기무라가 받음)

 

 

 

 

마지막으로 카토리의 선물이 남았는데, '아무것도 없는 거 아니야?' 라며 기대감을 떨어뜨리는 나카이

 

 

 

 

????

 

 

 

 

엄청 실망한 카토리. 표정 ㅋㅋㅋ

 

 

 

 

그걸 가지고 억지로 운동하는 카토리

 

 

 

 

신나 보이는 우에티

 

 

 

 

'고무고무' 와 원피스를 연결시키는 것도 웃겼다.

 

 

 

 

우에티의 사랑스러운 먹방

 

 

 

 

음식맛을 아주 적절히 '츤데레'에 비유하는 기무라

 

 

 

 

공감하는 우에티

 

 

 

 

아까 고무고무 운동기구에 삐쳐서 '상냠함의 10배 갚아주기다!!'고 외치는 카토리

그 와중에 선물에 대한 불만에 한자와 나오키 패러디까지 접목시키는 카토리ㅋㅋ

 

 

 

 

 

앙숙관계가 된 듯한 아야-싱고

 

 

 

 

'카레의 맛은 전혀 나지 않지만 맛있어요.' 돌직구 아야

 

 

 

 

끝까지 고무고무 ㅋㅋㅋ

 

 

 

 

자세 ㅋㅋㅋ

 

 

 

 

기무라-쿠사나기 페어 승리

 

 

 

 

완전 토라졌다. ㅋㅋㅋ

 

 

 

 

훼방 ㅋㅋㅋ

 

 

 

 

비스트로 스맙. 정말 재밌었다.

 

 

 

 

다음주는 2013 MLB 월드 시리즈 우승팀 보스턴 레드삭스의 마무리 투수 우에하라 고지!!!! 봐야겠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