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3분기... 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쿠보타 마사타카 !!!

취미는 음악관람 2015. 5. 21. 20:11




NTV 3분기 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쿠보타 마사타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세!



쿠보타의 차갑고도 어두운 연기를 보고싶었는데

+_+



라이토가 부담스러울 정도로 엄친아여서

(특히 비주얼의 압박) 부담이 느껴지긴 하겠지만

연기를 잘하니까 괜찮을 거다.

(사실 내 눈엔 비줠도 어울림. 내 눈에..._



기념으로

여태까지 만들었던 짤 중에서

어둡고 차가운 쿠보타 짤들을 모아봤다.

(가끔 L스럽긴 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덤, 스압 주의

from. N을 위하여 / 아르제논에게 꽃다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