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맘

앵그리맘 4회 고복동 ☆ 조방울

취미는 음악관람 2015. 3. 27. 02:16

 

 

 

 

 

 

 

 

 

 

스틸컷 때부터 튀었던!!

 

신선한 마스크 !!

이름이 '지수' 라고 한다.

 

같은 '고'씨라서 그런지

괜히 "학교 2013" 의 고남순의 동생같은 느낌이 든다.

 

 

 

 

 

그러나 본론은...

 

 

 

 

고복동  조방울

 

♡ 를 넣기엔 내 양심이...

 

 

 

 

 

 

 

사실 내 망붕의 시작은 이 사진이 떴을 때부터...

 

 

 

 

 

 

 

 

그러나 이번 화는 정말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다.

 

 

 

 

 

 

 

그 망붕의 정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착하지 않은 여자들' 도 너무 재밌고

'앵그리맘'  도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