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맘

앵그리맘 6회 고복동 ☆ 조방울 ☆ 오아란

취미는 음악관람 2015. 4. 3. 11:32

 

 

 

고복동 ☆ 오아란

 

정말 이쯤되면 고복동을 케미왕으로 불러도 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청자를 망상족으로 만든다.

 

 

 

 

 

 

 

조방울 ☆ 고복동

 

그래도 원조는 이 커플(?)

진짜 내가 망붕종자가 되어가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이... 너 때문에 자살한 거 맞아?"

 

 

 

 

"아니야? 그럼 설마 도선생이 죽인 거야?

말해줘 복동아. 정말 도선생이야??"

 

 

 

 

"이 기집애가 돌았나 진짜.

왜 남의 손을 잡고 난리야."

 

 

 

 

"너... 여자 손 한번도 안 잡아 봤지? 이경이 애 네 애 아니지?"

"누굴 핫바진 줄 아나."

 

 

 

 

"소설 쓰지 마, 기집애야.

너깟 확! 그냥."

 

 

 

 

이 씬을 보고 생각했다. 

작가가 고복동 캐릭터에 모든 걸 주었구나?!

 

손도 못 잡아본 일진 소년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조방울이랑 엄청 잘 어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