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데이트 사랑이란 어떤 것일까 9화

취미는 음악관람 2015. 3. 17. 17:08

 

 

 

15분 확대방송이라서 내용이 꽤 많았다.

 

다음주가 최종화라서 당연히 야부시타-타니구치가 잘 되는 방향으로 전개가 될 줄 알았는데...!

 

분명히 나는 야부시타-타니구치를 엄청 밀고 있었는데

이왕 이렇게 된 거 새로운 방향의 엔딩(?)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한다.

 

이번 화는 하세가와 히로키의 개인기가 다했다고 생각한다.

특히 노래방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정부 미타'할 때는 정말 안 좋아했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서 정말 다양한 연기가 가능하고 멋진 배우라는 걸 느낀다.

 

 

 

아무튼 다움주 최종화의 결말이 궁금하다.

요리코의 생일에는 대체 어떤 일이 일어날지!?

 

 

 

 

 

+

드디어 공개되었다.

타니구치가 히키코모리가 된 이유.

작가가 이유를 잘 그렸다고 생각한다.

타니구치는 정말 착한 사람이었다.

 

 

 

++

안경 제발 벗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