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 데이트 ~사랑이란 어떤 것일까~ 』 5화

취미는 음악관람 2015. 2. 17. 14:01

 

 

 

 

5화 엔딩 스포

 

 

 

 

 

요리코가 나타나는 이 장면, 정말 멋있었다.

 

 

 

 

 

 

ㅠㅠㅠ 타니구치가 이렇게 웃다니

 

 

 

 

 

 

이 뒤는 마음이 아파서(?) 생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요리코 생일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길래...?

 

 

 

데이트 5화 정말 재미있었다.

웃기기도 했지만 짠하기도 했다.

 

야부시타와 타니구치가 서로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는 날이 올까?

궁금하다 +_+

 

다음주 예고에 "내 딸을 사랑하지 않는 다면 사라져." 라는 야부시타 아버지의 말에

타니구치는 "사라지겠습니다." 라고 대답한다.

어떻게 될지!?

 

무엇보다 사각관계는 어떻게 될지..!?

 

6화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