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갈 하이

리갈 하이 스페셜 (2014.11.22)

취미는 음악관람 2014. 11. 24. 10:47

 

 

 

기다리고 기다리던 리갈 하이 스페셜!!!!!!!!!!

머릿 속으로 정리가 잘 안 돼서 생각나는 대로 번호를 붙여서 쓰겠다.

 

 

(스포가 조금 있음)

 

 

1. 그냥 완전히 하얀 거탑을 기본 바탕으로 이야기가 진행되기 때문에

하얀 거탑(일본 드라마 버전!)을 본 사람이라면 더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이다.

내용뿐만이 아니라 배경음악, 오프닝/엔딩까지 거탑을 패러디했다.

하얀 거탑을 대충 본 입장에서 장면 장면이 너무 웃겼다. 특히 총 회진 장면과 오프닝이 압권!

 

2. 내용 전개가 좋았다.

특히 미키 법률 사무소가 개입되는 순간이 적절한 것 같다.

 

3. 그러나 결말 부분이 아쉬웠다.

하얀 거탑의 결말과 닮게 하려고 그런 건지는 모르겠는데 시즌 2부터도 그렇게 느꼈지만시

시즌 1에서 보여줬던 찝찝한 반전 엔딩이 없어서 아쉬웠다.

코미카도의 변론도 조금 미흡했던 것 같고.

 

4. 캐스팅 이야기.

예상대로... 고리키를 제외하고는 꽤나 적절했다고 본다.

히가시데가 연기하는 모습을 제대로 본 건 처음인데 목소리가 아쉬웠다.

추가 게스트 말고 오리지널 배우들이 모두 다 변함없는 모습으로 나와줘서 너무 좋았다.

(하물며 이데와 시즌 2의 이소가이까지!!!)

 

 

5. 오오모리 나오의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다.

오랜만에 코미코미가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난 느낌이었다.

반면에 히로세 캐릭터는 평면적이라 아쉬웠다.

 

6. 코미카도는 변함없는 모습이었지만

마유즈미는 조금 더 성장한 모습이었다.

이제 코미카도와 마유즈미는 '파트너'느낌이 물씬 난다.

 

 

2012년부터 한 해도 빠짐없이 방송되고 있는 '리갈 하이'.

후지TV가 제 2의 'HERO'로 만들까봐 우려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데 나는 코미카도와 마유즈미를 계속 보고 싶다.

시즌 3까지는 괜찮지 않을까...?

 

아무튼 오랜만에 코미카도와 마유즈미를 봐서

그것만으로도 너무 너무 좋았다.

 

 

 

+

사와치 단발 예쁨!!!

각키는 가발을 써도 예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