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40915 SMAPXSMAP ♥ 우에토 아야 & 스즈키 코스케 (메꽃 특집)

취미는 음악관람 2014. 9. 16. 11:58

 

 

 

오늘의 BISTRO SMAP 게스트는

우에토 아야와 스즈키 코스케!

(메꽃의 벼랑 끝 부부 특집)

 

 

 

 

 

ㅠㅠㅠㅠ KAWAIIIIIIIIIIIIIIIIIㅠㅠㅠㅠㅠㅠ

 

 

 

 

 

스물아홉살이 되었다는 우에토 아야. (한국 나이로는 서른)

정말 여전히 사랑스럽고 예능을 참 잘한다.

 

 

 

 

 

 

오늘의 게스트 우에토 아야 & 스즈키 코스케

 

 

 

 

 

"당신도 나쁘다구."

 

메꽃에 완전 몰입한 나카이 덕분에 메꽃 특집이 2배로 더 재밌었다.

 

 

 

 

 

"먼저 뽀뽀한 건 이쪽이니니까요."

 

사와를 조금이나마 이해시키려는 우에티 ㅋㅋ

 

 

 

 

 

괜히 미안해진 스즈키 코스케

ㅋㅋ

 

 

 

 

 

"귀찮으니까 헤어져버려!"

 

자꾸 사이토쪽을 미는 나카이.

사사모토 부부보고 헤어지라고 함 ㅋㅋㅋ

 

 

 

 

 

메   꽃

-여성들이 열렬하게 공감한 명대사와 명장면-

 

 

 

 

 

남자는 언제나 비겁해요.

 

 

 

 

 

문을 먼저 두드려 놓고선 스스로 열러고는 하지 않거든요.

 

 

 

 

 

여자가 열쇠를 열고 '여기야'라고 상냥하게 말해주지 않으면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지나쳐 버립니다.

 

 

 

 

 

그것이 금단의 문이라면... 더욱...

 

 

 

 

 

사랑은 여자를 아름답게 하지만

 

 

 

 

 

불륜은 여자를 강하게 해.

 

 

 

 

 

죄송합니다, 하느님.

 

 

 

 

 

용서해달라고는 하지 않겠습니다.

 

 

 

 

 

지금 만큼만은 그를 저에게 주세요.

 

 

 

 

 

불륜은 말이야, 불륜하는 죄보다

들키는 죄가 훨씬 큰 거야.

 

 

 

 

 

'돌아가세요'

최후의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오후 3시.

나는 악녀가 되었습니다.

 

 

 

 

 

VTR에 완전 몰입한 나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사이토 타쿠미가 낫다고 말한다.

 

 

 

 

 

그래도 자신들의 유일한 데이트이니까 그러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는 아야.

 

 

 

 

 

나카이의 캐스팅 추천.

적절ㅋㅋㅋㅋㅋㅋㅋㅋ

 

 

 

 

 

심리테스트 코너 중에 가장 웃겼던 장면

 

 

 

 

 

이나가키 & 카토리 팀

(참고로 주문한 음식은 '소바')

 

 

 

 

 

단 걸 보면 참지 못한다는 우에티.

귀여워 죽겠다.

 

 

 

 

 

키무라 & 쿠사나기 팀

 

 

 

 

 

역시 싱고 ㅋㅋㅋㅋㅋ

 

 

 

 

 

승리는!

 

 

 

 

 

마지막은 우에토 아야와 스즈키 코스케의 키스 선물을

동시에 받은 키무라의 묘한 표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