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40911 톤네루즈 쿠와즈기라이 ♥ 아오이 유우 & 사이토 타쿠미

취미는 음악관람 2014. 9. 12. 12:56

 

 

 

쿠와즈기라이 아오이 유우 & 사이토 타쿠미편.

정말 재미있었다. 특히 아오이 유우의 눈물연기(?)가 압권!!

 

 

 

 

 

 

오오타케 시노부에게 승리를 약속한 아오이

 

 

 

 

 

 

사이토 타쿠미는 순박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더 매력적이고 더 섹시해보인다.

 

 

 

 

 

 

메꽃메꽃 얘기를 하니 분위기가 이상해지는 스튜디오

 

 

 

 

 

 

츠마부키 사토시 성대모사에 진짜 웃음이 빵 터졌다.

 

 

 

 

 

 

삶은 계란이 선택될 때부터 표정이 이상해지는 유우

 

 

 

 

 

처음에 흰자만 먹더니

겨우 노른자를 한 입 물고... 결국 눈물까지.

그러나 끝까지 삶은 계란을 사랑한다고 한다.

 

 

 

 

 

 

사실상 아오이 유우의 승리는 물건너갔다.

삶은 계란 vs 계란 말이

 

 

 

 

 

 

정말 끝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실식시간은 나도 긴장된다.

 

 

 

 

 

 

질 줄 알았는데 무승부가 되어 너무도 신난 유우.

둘 다 계란파였음. ㅋㅋㅋ

 

 

 

 

 

 

"반동으로 진 것 같네요."

ㅋㅋㅋㅋ

 

 

 

 

 

 

벌칙게임은 약했으나 0911 방송분은 꿀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