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하늘을 나는 홍보실 7화. 소라이♥이나바

취미는 음악관람 2013. 5. 28. 12:23

 

 

 

본격 연애물로 바라본

하늘을 나는 홍보실 7화

 

 

 

 

 

 

데이트가 걸린 시합이라 엄청 비장

 

 

 

 

 

 

집착캡쳐

ㅋㅋㅋ

 

 

 

 

 

 

사기사카씨의 부부드립에 당황

 

 

 

 

 

 

"지금도 유코가 저를 응원해 주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나도 사기사카씨의 사연에 가슴 아팠다.

 

 

 

 

소녀감성 소라이는 오죽 했을까.

 

 

 

 

 

 

뉴스 멘트만 듣고도

이나바가 쓴 멘트라는 걸 아는 소라이

저 감동한 눈빛을 보라ㅋㅋㅋㅋㅋ

 

 

 

 

 

 

"분명히 이나바씨예요!!!"

 

동네방네 자ㅋ랑ㅋ

ㅋㅋㅋ신남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이나바를 외치는 거였다.

 

 

 

 

 

본방은 예고보다는 덜 애절(?)해서 예고 움짤 재탕ㅋ

 

 

 

 

 

"그럼 어서 가요!"

 

본.격.연.애.?ㅋ

 

 

 

 

 

 

소라이 진짜 귀엽닼ㅋㅋㅋ

 

 

 

8화 예고 스포는 이미 포스팅했으니 오늘은 여기까지.

너무 길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