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日드

(2013년 1분기) 야행관람차 -1화

취미는 음악관람 2013. 1. 19. 23:37

 

 

 

관람차는 신기한 기구다.

 

어디에도 갈 수 없다.

 

빙 돌아 다시 원래 자리로 돌아온다.


하지만 한 번 다가갔던 하늘, 그 풍경은


영원히 가슴 속에 남아


아래로 내려와도


결코 잊을 수가 없다.

 

 

 

 

 

 

아행관람차

제 1 화

 

 

 

 

 

 

스즈키 쿄카와 이시다 유리코라니!!!

안 볼 수가 없다. 무조건 보았다.

 

 

 

 

 

 

이 분 <의룡>때 이상의 포스 ㄷㄷㄷ

 

 

 

 

 

 

과거와 현재를 오갈 때 관람차가 공사전 후 모습으로 변하는 게 특이하다.

 

 

 

 

 

 

그들이 처음 만났을 때만 해도 모두 행복해 보였는데.

 

 

 

 

 

 

4년동안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가.

히바리가오카의 비밀은 무엇인가.

 

 

 

 

 

 

난 분명히 야행관람차 원작을 읽었는데 전혀 기억이 안난다.

그런 나에게 조금 실망을 하고 있지만

덕분에 1화를 너무도 재밌게 보았다.

 

인물들의 대사, 표정 하나하나에 내가 긴장을 하게 된다.

히바리가오카는 그런 곳이다.

 

과연 4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으면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스즈키 쿄카와 나의 천사여신 이시다 유리코만 믿고 봤는데

보길 정말로 잘한 듯 하다. 얼른 2화도 보고싶다.

 

 

 

+)

미나토 가나에 작품은

영상화 하는 순간 분위기는 보장되는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