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20507 샤베쿠리 ♥ 오구리 슌 & 오카다 마사키

취미는 음악관람 2012. 5. 9. 21:10

 

 

게스트 후덜덜 ㅋ

둘이 같이 영화찍은지도 몰랐다. ㅋ

 

 

방청객들 분위기가 장난 아니었다.

 

 

 

 

오구리 슌은 자신이 멋있어보일때가 없단다.

 

 

 

 

당연한 체조 진짜 웃겼다.

허무개그랑 조금 비슷한 삘 ㅋㅋ

 

 

 

 

과감하게 따라하기 ㅋㅋ

 

 

 

 

두사람다 고백받아본 적 없다고 해서 깜놀.

이제는 어떻게 뒤돌아보는지 대결 ㅋㅋ

 

 

 

 

오구리슌은 정말 자연스럽게 잘해냈다.

 

 

 

 

누가봐도 짜여진 누가봐도 어색한 ㅋㅋ

오카다는 약간의 백치미가 있는 듯ㅋㅋ

웃는 모습은 샤이니 민호와 비슷해서 귀엽다.

그리고 이렇게 피부가 좋은줄은 첨 알았다. ㄷㄷ

 

 

 

 

 

다시 도전해도 실패 ㅋㅋ

 

이 날 샤베쿠리 엄청 재밌었다.

유익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