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20503 5LDK ♥ 우에토 아야, 아베 히로시

취미는 음악관람 2012. 5. 6. 12:05

 

 

타케노우치 유타카와의 <유성> 이후

나에게 엄청나게 호감된 배우

'미인상'은 너무 귀엽고 매력적이다.

(김태희와의 비교굴욕에 속상했었다. ㅠㅠㅠ)

 

 

 

 

 

아무리봐도 요시타카 유리코와 겹치는 부분이 있다. ㅎ

둘 다 내 스타일인것도 공통점 ㅋㅋㅋ

 

 

 

 

 

투샷과 아베 히로시

아베 히로시는 멋있게 나이드는 것 같아 좋다.

영화 홍보로 SMAPXSMAP에도 나오고 홍보 열심힌 듯.

 

 

 

테루마에 로마에.

타임슬립스러운 설정인데

무튼 재밌을 듯 ㅋ

 

그치만

둘 다 드라마에서 보고 싶다. ^^

 

 

+)

마치가이 테~~라

별거 아닌 코너 같은데 너무 재밌다.

완전 내 스타일 ㄷㄷㅋㅋ

 

우리나라서도 했으면 좋겠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