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movie

[스크랩] <그녀를 믿지 마세요> 김하늘의 주영주 (2)

취미는 음악관람 2011. 8. 30. 16:19

 

 

 

 

환상의 커플^^

 

 

 

 

 

정말 빵터지는 '고추 총각 선발대회'ㅋㅋㅋㅋㅋ

 

 

 

 

 

 

따뜻한 마음에 탄로나고 마는 영주의 진심

 

 

 

 

 

 

 

이 영화의 옥의 티. 잘 나가다 사건을 급 '설교'로 마무리 하는;;

영주가 거짓말했던 사실을 이실직고 하는 장면인데

왠지 '로망스'에서 채원이 징계위원회에 회부되서

거짓말을 하던 장면이 생각 났다.

하나는 진실을 말하고 하나는 거짓말을 하는데도

절절함이 느껴지는...  

 

 

 

 

 

 

 

 

'로코'답게 역시 해피엔딩ㅎㅎ

출처 : 드라마 로망스
글쓴이 : 깔롱소녀 원글보기
메모 :

김하늘의 연기는 언제나 설득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