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movie

[스크랩] <그녀를 믿지 마세요> 김하늘의 주영주 (1)

취미는 음악관람 2011. 8. 30. 16:19

다시 봐도 정말 사랑스러운 영화

당시에 '태극기 휘날리며'랑 개봉시기가 겹쳤었나 그래서

묻힌 감이 있었는데

하여간 한국형 로맨틱 코미디계의 수작!

 

특히

슬랩스틱 코미디부터 신파 멜로까지

저스트 텐미닛! 이면

모두 넘어가고 마는 천하의 사기꾼 주영주 역할을 맡아 열연한 김하늘

 

 

 

 

교도관마저 농락당하는

주영주표 청승 신파 연기ㅎㅎ

 

 

 

 

 

 

 

 

김하늘표 로코 표정 연기란ㅋㅋㅋㅋ

 

 

상대배우와 항상 '그림'을 만드는 김하늘

 

 

 

 

영주의 자존심을 건드려 그에게 복수하는 영주ㅋㅋㅋ 저 표정 ㅋㅋㅋ

 

 

 

 

 

 

 

 

 

 

 

 

 

 

희철에게 서서히 감정히 싹트는 영주!

하기사 강동원이 기타를 친다 어느 여자가ㅋㅋㅋㅋ

 

출처 : 드라마 로망스
글쓴이 : 깔롱소녀 원글보기
메모 :

일단 너무 예쁜 주영주씨.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