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韓드

원더풀 라이프 -7부 ♥ 김재원의 진짜 춤실력.gif

취미는 음악관람 2011. 6. 26. 21:09

 

 

 

호랑나비 부르면서 춤 추는 거 대박 ㅋㅋㅋ

플짤로 못만드는게 한이다 ㅠㅠㅠㅋ

아쉬운대로 자막(?)을 첨부함ㅋㅋ

근데 춤추는데도 어쩜 저리 웃는지 ㅋㅋㅋ

 

 

 

 

 

여기선 으악~ (김흥국 성대모사로 추정)이 예술 ㅋㅋ

 

 

 

 

 

 

 

 

노래 잘함ㅋㅋㅋㅋ

 

 

 

 

 

 

 

 

진짜 난다는 것은 상상도 못해봤음ㅋㅋ

 

 

 

 

 

 

 

 

진짜 숨는겈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