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韓드

내 사랑 팥쥐 ♥ 눈빛이 좋은 배우, 김래원

취미는 음악관람 2011. 6. 26. 18:19

 

 

<내 사랑 팥쥐>는 분명히 김재원 때문에 봤는데

김래원에 완전 흔들렸다. ㅋㅋ 지금봐도 멋있다.

대학 가면 저정도(?) 절친 무조건 생기는 줄 ㅋㅋㅋ

그러나, 내가 장나라가 아니었다. ㅋㅋ

 

 

 

>>>

나도 물개쇼 가고 싶다.

 

 

 

 

 

민소매빨♡

 

 

 

 

강승준(김재원) 보고

"사내자식이 눈웃음은... " 뭐라뭐라하더니

자기는 더 함ㅋㅋ

 

 

 

 

까만옷♥

 

 

 

 

 

조깅하는 컨셉 CF st

 

 

 

 

 

 

다리 길이 ㄷㄷㄷ♥

 

 

 

 

목걸이도 완전 예쁨

 

 

 

 

양송이 생각하며 미소 ^^

 

 

 

 

이 눈빛 너무너무너무 좋다.

조금 무섭긴 하지만.

 

 

 

 

은은한 미소♡

 

 

 

 

+)

좋아하는 장면. 양송이 강승준에게 데려가는 장면.

이 장면 느낌은 왠지 장나라-최다니엘 2002년 Ver.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