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韓드

내 마음이 들리니? 19회 ♥ 차동주, 오늘은 엷은 미소 뿐 ㅠ

취미는 음악관람 2011. 6. 5. 02:56

 

 

 

 

은은한 미소 또는 엷은 미소의 차동주.

해맑게 활~짝 웃는 모습, 내일은 볼 수 있을까? ㅠ

 

 

차동주 분량에 대해 이런저런 말이 많은 것 같던데,

담주부터는 차동주 얘기가 많이 나오지 않을까?

난 오히려 분량보다 헤어스타일이 뭔가 아쉽다ㅜㅋ

그래서 오늘은 이런저런 아쉬움을 보정에 다 쏟아부었다.

ㅋㅋ 그냥 사진같다 ㅋㅋ 아무리 봐도 너무 하얘.ㅋ

 

 

 

 

 

 

 

 

 

 

 

 

 

+)

그나저나 오늘도 회상특출한 영주마루ㅋㅋ

 

 

 

 

그리고...

 

 

내일은

진짜 나옴 +_+ㅋㅋ

 

 

중간에 얼핏 남궁민이 보이는 듯 한데, 무슨 장면일지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