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韓드

100119 파스타 6회 * 러블리♥

취미는 음악관람 2010. 1. 22. 00:35

 

 

 

요즘 한창 재밌게 보고 있는

파스타 >_<

 

 

 

 

나는 알사장 싫어요ㅜㅜ

돌아와요 설사장ㅜㅜㅋㅋㅋ

 

 

 

 

 

기습뽀뽀.

짝사랑의 시작ㅋㅋ

** 뽀뽀 후, 공효진의

"어머 내가 미쳤나봐~~" 는 너무 자연스러웠다.ㅋ 

 

 

사랑에 빠져버린 미소ㅋ

 

 

웃겼던 주방씬.

두 사람의 대화는 언제나 즐겁다><

 

 

 

 

너무 사랑스러운 공효진♥

공효진의 '사랑하는 눈빛과 웃음(?)등의 표정'은 정말

베리베리 러블리!!!

 

 

 

솊~~ 하면서 이선균에게 다가가는 모습은

내가 다 무서웠다ㅋㅋㅋ

(물에 빠질만도 했다ㅋ)

 

 

 

 

 

컵라면 먹는씬도

두사람의 연기가 굳굳굳ㅎ

 

 

 

이선균공효진 커플만 나왔음 좋겠다.

(특히 티격태격ㅋㅋ)

정말... 아니, 제발!!!

 

 

파스타에서도

역시나 돋보이는 공효진의 "패션센스"

를 보는 재미도 쏠쏠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