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캡ㅊ

150706 제24회 감밧따대상 (후쿠시 소우타, 혼다 츠바사, 토다 에리카, 카와구치 하루나, 아리무라 카스미, 치바 유다이 등)

취미는 음악관람 2015. 7. 8. 00:58




24

감 밧 따 대 상


23회보단 재미 없었던 것 같은데

치바 유다이의 NG가 모든 걸 잊게 했다.








[스튜디오 게스트]





'사랑하는 사이 (코이나카)' 

혼다 츠바사 & 후쿠시 소우타









'HEAT' 

쿠리야마 치아키 & 아키라









'리스크의 신'

토다 에리카 & 츠츠미 신이치









'탐정의 탐정'

카와구치 하루나 & 키타가와 케이코








[NG]





역시나 사랑스러운 카스미








이나모리 이즈미가 극중 이름 '미타군'이라고 해야 하는데 실제 이름 '치바군'이라고 해버렸다.

그리고 치바 유다이는 웃음을 억지로 참지만 결국 NG.







곧바로 깨닫고 너무도 부끄러워하는 이나모리 이즈미와

사실은 조금 기뻤다고 말하는 치바 유다이. 둘다 너무 귀엽다 정말.








[히어로 스페셜]





새로운 히어로 극장판 개봉 기념으로

히어로 14분 스페셜을 해주었다.

마츠 다카코 모습을 많이 봐서 좋았다.








마츠와 기무라가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을 보니 참 좋다.

기무라가 장난치는 모습도 좋았고.

히어로 극장판 2015. 대박나기를.








[그때 그 시절]





스튜디오에 나와있는 배우들의 첫 후지TV 출연 모습을 보여주는 코너.

토다 에리카의 예전 모습들은 역시 참 예쁘다.







이 때부터 웃기 시작

ㅋㅋㅋ







정말 풋풋한 배우들







여기서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적 최근 모습의 배우들.

비교적 최근인데도 태양과 바다의 교실 때 키타가와가 저리도 예뻤구나 싶었다.







쿠사나기와 기무라의 후지TV 첫 주연 모습








[新 드라마]




3분기 드라마 스페셜







'코이나카 (사랑하는 사이)' 는 내용이나 배우를 보면 전혀 기대가 안 되는데

공개된 포스터가 스틸컷이나 영상을 보면 첫화만큼은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히트'... 전혀 기대가 안되는 작품이나 다나카 케이가 나오니까 볼까 싶기도 하다.







'리스크의 신'은 남녀 주인공이 너무도 마음에 드는데 

하나사키 마이에게 참패를 당할까봐 걱정된다. 재밌어야 할 텐데.







예고를 보고 첫화를 보기로 결정한 '탐정의 탐정'

예고로 봤을 때 분위기가 참 좋았다.










마지막 마무리는 치바 유다이를 움짤로...

원래 좋은 건 한번 더 보는 거다. Kawaiiiiiiiiiiiiiiiiiiiiiiiiiiii